인제

[인제]소양강 만산홍엽에 감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주말 명품 걷기대회-인제 산소길

◇2017 소양강둘레길 걷기대회가 지난 21일 인제 소양강둘레길 3코스 내린길 일원에서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2017 소양강둘레길 걷기 대회가 지난 21일 인제 소양강둘레길 3코스 내린길 일원에서 이순선 인제군수를 비롯해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강원일보사가 주관하고 도와 인제군이 후원한 이번 걷기대회는 2017 범도민 산소길 걷기대회 일환으로 인제 에누리장터 등과 연계해 인제지역 소양강둘레길 홍보 및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건강체조로 몸을 푼 뒤 인제 정중앙휴게소를 출발해 군축령길~경로정~조림리마을~3코스 내린길~군축교까지 2시간30분가량 5.8㎞ 구간을 걸으며 단풍으로 물든 소양강의 정취를 만끽했다. 또 이날 인제군자원봉사센터가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고, 군보건소에서 건강 측정 및 홍보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무료 건강 상담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2017 인제핼러윈 번지축제 등이 지역 곳곳에서 열려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진행됐다. 김문환(36·인제)씨는 “형형색색 병풍을 두른 듯한 소양강변을 걸으며 스트레스를 씻어내고 힘을 얻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인제=김천열기자 history@kw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