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동양이앤아이㈜… 엘리베이터 부품 제조 및 설치 주력 사업 ‘상황실 유·무선 콜 통합장치’… 혁신제품·조달우수제품 선정 이 청장 “지역 기업 경쟁력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 하겠다”
◇강원조달청(청장:이경원)은 22일 강릉에 있는 ‘동양이앤아이㈜(대표:허현만)’를 찾아 조달기업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소통에 나섰다.
강원조달청(청장:이경원)은 22일 강릉에 있는 ‘동양이앤아이㈜(대표:허현만)’를 찾아 조달기업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소통에 나섰다.
동양이앤아이㈜는 엘리베이터 부품 제조 및 설치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상황실 유·무선 콜 통합 녹취장치’는 안정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3년 혁신제품, 2024년 조달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상황실에서 이뤄지는 모든 유·무선 통화내역을 자동으로 녹음하고, 추후 상황분석 및 사실확인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는 통신장비다.
이경원 청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며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지역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제도 개선을 계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빈기자 forest@kwnews.co.kr 입력 : 2025-09-22 15:38:59 지면 : 2025-09-23(0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