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뿅뿅지구오락실3(25일 오후 8:40)=2년 만에 돌아온 지구용사즈가 폭주를 시작한다! 시즌3의 첫 게임은 사전모임 작전명 ‘공공칠빵!’으로, 시작부터 탈탈 털린 영석이 형의 긴급조치로 역대급 분장 위기에 처한다. 이어지는 첫 미션 ‘시켜줘, 명예요원’! 옥황의 법인카드를 들고 토롱이를 잡으라는 도전이 시작된다. 살 떨리는 강남 한복판에서 운전대 잡은 유진이의 도전이 펼쳐진다. 이어 압도적인 스케일의 아부다비로 드디어 떠난다. 아랍 땅 밟으니 더 올라오는 美친 텐션!
▣KBS 1TV 독립영화관(25일 밤 11:30)=오는 30일 펼쳐지는 '전주국제영화제'를 맞아 준비한 수상작 특집! ‘헨젤: 두 개의 교복치마’, ‘작별’이 상영된다. ‘헨젤: 두 개의 교복 치마’은 요실금에 시달리는 예민한 여고생 한슬은 벌칙으로 무조건 노래를 시키는 공포의 음악 시간이 시작되기 직전 준비물인 리코더를 잊고 왔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누구의 눈에도 띄고 싶지 않은 사춘기 시절,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작은 수치의 순간들로 미묘한 감정의 움직임을 포착한다. ‘작별’은 사회적 참사를 겪은 개인이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통해 고통을 회복하는 과정을 따라가며 현재를 살아가는 애도의 방식을 담았다.

▣MBC 나 혼자 산다(25일 밤 11:10)=낯선 곳에서 눈 뜬 구성환? 부산에서 한달살기를 시작했다. 탁 트인 바다를 앞에 두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의 한달살이 팁이 있다면 ‘평소와 다름없이 살아가라!’. 무소유를 추구하는 성환만의 특별한 한달살이 노하우를 공개하며 바다 앞에 돗자리를 펴고 멍을 하며 누워 있는 모습에서 행복을 찾는 성환이다. 부산시 낭만‘구’로 한달살기의 낭만을 한가득 만끽하며 부산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교감을 이어가는 성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EBS 명의(25일 밤 9:55)=귀 밑의 멍울을 방치하면, 안면마비가 시작된다! 귀밑에 생긴 종양은 양성도 위험하다! 살면서 귀 밑을 만져본 적 있는가. 만약 귀 밑에서 멍울이 만져진다면 침샘암의 신호일지도 모른다. 우리에게 침샘암은 덜 알려졌지만 진단이 조금만 늦어져도 결과는 치명적이다. 귀 밑의 침샘에 암이 자라는 경우 생명을 위협할 뿐 아니라 영구적으로 안면신경을 마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잘 모르고 있었던 침샘암, 만약 내 얼굴에 이미 마비가 시작되었다면 어떻게 치료해야 생명을 지킬 수 있을까? 이비인후과 정은재 교수와 함께 우리가 잘 몰랐던 침샘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OCN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25일 밤 10:00)=반란의 불씨를 잠재우기 위한 잔인한 서바이벌 헝거게임. 10회째를 맞이한 헝거 게임에서는 새로운 규칙 ‘멘토제’가 도입되며 게임의 양상이 급변한다. ‘스노우’는 12구역의 소녀 ‘루시 그레이’의 멘토가 되어 그녀를 헝거게임에서 우승시킬 목표를 세운다. 몰락한 가문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스노우는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루시를 승리로 이끌려 한다. 헝거게임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과 반란의 예고.게임을 지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