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3월27일

TV하이라이트

▣G1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7일 밤 10:30)=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에 온 국민이 열광하던 시기. 축구선수를 꿈꾸며 많은 아이들. 그런데 새벽 갑작스레 들이닥친 거대한 화염에 숙소는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였다. “살이 사사삭 녹는 소리가 들렸다”는 목격자의 증언까지! 축구선수의 꿈을 안고 자던 아이들은 불길 속에서 탈출을 시도하지만 상황은 악화된다. 과연 20명의 어린 꿈나무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꿈과 희망이 악몽으로 바뀐 천안초 축구부 화재사건을 따라간다.

▣JTBC 이혼숙려캠프(27일 밤 10:10)=계속되는 9기 부부의 최종 조정. “아들 커플이 빨리 나가야 한다”며 갈등을 드러낸 두 사람. 결국 남편의 분노가 폭발하고 긴장감은 최고조로 치닫는다. 과연 이 부부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 그리고 새롭게 문을 연 10기 캠프에는 무려 다섯 남매를 키우는 재혼 부부가 등장한다. 소장님마저 눈물짓게 만든 안타까운 사연 뒤에는 충격 반전이 숨어 있었는데! 술에 취해 부킹까지 즐기는 아내, 상습적으로 선을 넘는 남편의 외도까지. 믿기 힘든 이야기 속에서 점점 드러나는 부부의 진실. 과연 이들은 다시 부부로 살아갈 수 있을까? 역대급 불통 커플의 운명에 이목이 쏠린다.

▣MBC 구해줘! 홈즈(27일 밤 10:00)= (27일 밤 10:00)=토박이 임장 10번째 주인공은 바로 前아나운서이자 現방송인 김대호다. 이번 주 무대는 김대호 코디가 태어나고 자란 진짜 고향, 경기도 양평이다. 자타공인 ‘양평의 아들’답게 골목의 나무 한 그루까지 생생하게 설명하며 임장에 나서는 김대호! 개군면의 대스타 김대호를 필두로 양세형, 박준형, 정영한 코디까지 총출동해 따라나선다. ‘오감’을 넘어 마치 MRI처럼 속속들이 들여다본 양평살이의 진짜 매력을 소개한다.

▣EBS 한국기행(27일 밤 9:35)=맞수란 경쟁 상대이기도 하지만 비슷한 길을 걸어가는 동료이기도 하다. 누군가는 맞수로 만나 영원한 우정을 도모하기도 한다는데 우리 주변의 맞수를 찾아 떠나보자! 스님과 신부님 좀처럼 마주칠 수 없을 것 같은 이들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 특유의 밉지 않은 뻔뻔함으로 어디서든 적응하는 인싸, 이영준 신부님과 전국 사찰 기행을 유튜브로 기록하며 인기 스타가 된 무여스님이 그 주인공! 이영준 신부님 라디오에 무여스님이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여행까지 가게 됐다. 두 사람은 골굴사 체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스님과 신부님의 이색 여행에 동행해 본다.

▣OCN 앰뷸런스(27일 오후 3:10)=형 대니는 전설적인 범죄자, 동생 윌은 전직 군인이자 아내의 수술비 마련이 급한 평범한 가장! 어릴 적 함께 자랐지만 다른 삶을 살아온 두 형제는 절박한 사연 속에 결국 은행 강도를 계획한다. 하지만 실수로 모든 것이 틀어지고 도주 과정에서 구급대원 캠과 부상당한 경찰이 탑승한 앰뷸런스를 탈취한다. 경찰과 헬기, 드론까지 동원된 전례 없는 추격 속, 이들은 LA 한복판을 질주하며 생사의 갈림길에 선다. 형제는 과연 살아남아 목적을 이룰 수 있을까.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