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전현무계획(14일 밤 9:10)=맛의 철학자, 맛 표현의 음유시인, 그리고 넉넉한 뒷태까지! 거물급 먹친구 김준현이 등장한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 없는 법. 확고한 먹는 노하우를 가진 미식가이자 대식가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신이 강림했다.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찐빵집으로 향한 그는 뿌연 김을 뿜어내는 찜통 앞에서 유혹을 이기지 못한다. 만두와 찐빵 한 입에 만면에 피어나는 미소! 먹방계의 살아있는 전설, 김준현이 전현무계획을 ‘준현무계획’으로 탈바꿈시킨다.
▣MBC 나혼자산다(14일 밤 11:10)=주택 거주 4년 차, 손볼 곳이 쏟아지자 직접 도배에 도전한 박나래! "내 손으로 내 집을 고친다!"는 다짐 아래 열정을 불태우며 선생님의 설명을 누구보다 경청한다. 하지만 현실은 예상과 달리 삐뚤빼뚤, 찢어지고 난리가 나는 상황! 집이 엉망이 될 위기에 처하지만, 박나래의 사전엔 포기란 없다. 어려운 틈새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며 ‘도배 마스터’로 거듭난다. 한편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절친 장도연을 찾아간다! 절친 케미를 보여주며 찰떡 같은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끊이지 않는 유쾌한 식사 속에서 박나래가 장도연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하는데!

▣EBS 명의(14일 밤 9:55)=뇌전증은 치매, 뇌졸중에 이어 뇌에 많이 발생하는 질환 3위다. 이 병은 오랜 세월 간질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귀신병, 정신병, 유전병, 난치병 등 오해와 편견 속에 방치되어 왔습니다. 뇌전증은 누구나 걸릴 수 있는 병이고 후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병이며 멍한 상태를 보이거나, 손발을 떨기도 하고, 고개를 돌리기도 하고,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등 뇌전증 증상은 매우 다양합니다. 신경과 이상건 교수와 함께 우리가 잘 몰랐던 병, 뇌전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KBS 1TV 독립영화관(14일 밤 11:30)=이번주 독립영화관을 찾아온 작품은 ‘백남준: 달은 가장 오래된 TV’. 모두가 자신의 채널을 갖는 시대를 예견한 20세기 최초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백남준의 모든 시간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백남준: 달은 가장 오래된 TV가 방영된다. 음악사와 작곡을 공부하기 위해 독일로 떠난 그는 1958년, 존 케이지의 공연을 접하며 완전한 자유 속에서 예술적 용기를 얻는다. 이후 비디오아트라는 전무후무한 장르를 개척하며 미래를 탐험해 나갔다.이 영화는 시대를 앞서 나간 예술가 백남준의 삶과 작품 세계를 조명하며, 그가 예술을 통해 남긴 메시지를 깊이 있게 탐구한다.

▣OCN 셜록 홈즈:그림자 게임(14일 오전 11:40)=더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홈즈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왓슨과 시간을 더 보내기 위해 그의 부인과 경쟁하던 홈즈는 유럽을 뒤흔드는 연쇄 폭탄 테러, 전쟁 위기, 미국 철강왕의 죽음이 모두 하나의 거대한 음모로 연결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그 배후에는 평생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가 있었다. 조사 과정에서 홈즈는 집시 점술가 심과 얽히게 되고 그녀는 킬러의 표적이 된다. 홈즈와 왓슨이 대륙을 넘나들며 거대한 음모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