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벌써 겨울 준비, 하이원리조트 2024-2025 프리미엄 시즌패스권 판매 돌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용 로커·주차·라운지·부대시설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30일부터 온라인 야놀자 사이트 통해 200매 우선 판매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2024~2025 동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시즌패스권 판매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리미엄 시즌패스권은 케이블카와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즌패스와 함께 전용라운지 이용을 비롯한 전용주차, 전용로커(4인용)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특히 동계시즌 내 하이원 워터월드 무료 이용과 하계 장비 보관 및 왁싱 혜택을 더했으며,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우월드’ 이용권 5매와 객실·식음·레저 등 부대시설 최대 할인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하이원 프리미엄 시즌패스권은 오는 30일부터 온라인 ‘야놀자’ 사이트를 통해 200매를 우선적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40만원이다.

온라인 판매 후 잔여수량은 스키장 오픈 후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전준호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을 기다리는 스키 매니아를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리미엄 시즌패스권을 준비했다”며 “보다 편하고 쾌적하게 스키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고객님들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을 포함한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강촌, 오투리조트 등 강원지역의 스키장 5곳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겨울 스키시즌권 ‘X5+(플러스) 시즌패스’의 1차 판매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