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강원지회 연말 온정 베풀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원주시에 천사운동 후원금·원주시가족센터에 장류세트 전달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강원지회(회장:김윤수)는 지난 1일 원주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천사운동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고, 원주시가족센터에 장류세트 100점을 기탁했다.

【원주】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강원지회가 연말을 맞아 원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나눴다.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강원지회는 지난 1일 원주시청에서 천사운동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원주시가족센터에 장류세트 100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원강수 시장과 김윤수 회장을 비롯해 황형주, 이병건, 김용빈, 윤아롱, 장영숙, 황영애, 김점자 회원 등이 참석했다.

김윤수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을 기탁했다”며 “더불어 가정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장류세트 100점을 다문화가정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원주시가족센터에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원강수 시장은 "어려운 시기 경제 리더들의 도움이 복지의 빈틈을 메워주는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2022년 12월 설립된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강원지회는 학술, 문화,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민간 교류 활동을 통해 한·중 국민의 친선과 우호 증진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