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단풍명소 평창 ‘호텔&리조트 휘닉스파크’ … 호캉스·숲캉스 동시에 즐긴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그린동 리조트 객실 리뉴얼 오픈, 카카오프렌즈 객실도 선봬
차이니스레스토랑 청림 최근 오픈 … 오대산 투어버스 운영

◇휘닉스 파크 가을 전경
◇휘닉스 파크 몽블랑
휘닉스 파크 잔디광장

강원도의 명산 태기산 자락 해발 700m 고지대에 조성돼 있어 평창의 자연이 선사하는 사계절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리조트 휘닉스파크.

호텔, 리조트, 빌라, 유스호스텔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F&B는 청와대 및 5성급호텔 출신 총조리장 이하 최고의 셰프들이 강원도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사시사철 다양한 요리를 여러 식음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스키와 골프, 워터파크 등 다양한 레저까지 즐길 수 있는 휘닉스파크는 모든 것이 갖춰진 사계절 올인클루시브 호텔&리조트다.

■호캉스와 숲캉스 동시에 즐기다

휘닉스파크는 고지대에 위치해 자연이 주는 선선함 속 포레스트파크로 명칭되는 단지 내에서 다양한 숲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유로빌라 뒷편에서 출발해 2시간여 태기산 둘레길을 걷고 오르며 자작나무, 침엽수, 낙엽송 등의 군락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시원한 계곡을 따라 산책로가 잘 조성된 시나미계곡도 수려한 장관을 선사한다.

여기에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은 아이들도 안전하게 다이내믹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운영 워터파크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호텔·리조트동 리뉴얼 최고 수준의 객실

3개의 리조트동과 호텔, 빌라, 유스호스텔 등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한 휘닉스파크는 최근 몇 년간 객실 수준을 비약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휘닉스호텔은 평창올림픽을 준비하며 객실 수준을 끌어올렸고 지난해 블루동리조트가 전 객실 리뉴얼을 마치며 국내 최상급 호텔&리조트로 발전했다.

여기에 지난 7월 그린동리조트도 3가지 타입 총 67개 객실에 대한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했다.

더블베드 2개를 갖춘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4인실), 스카이 스위트 패밀리(5인실), 벙커침대가 있어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스카이 스위트 벙커(6인실)까지 투숙인원 및 구성원 형태에 맞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평창에서만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객실은 액티비티와 힐링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액자부터 쿠션, 러그, 시트 등 소품과 공간을 활용한 카카오프렌즈 객실은 재미를 극대화한 객실이다.

지난 7월 센터플라자 1층에 신규 오픈한 차이니스 레스토랑 '청림'은 단품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한 메뉴와 개별 룸 등을 갖춘 고급 레스토랑이다.

◇휘닉스파크 카카오프렌즈 룸

■단풍의 계절엔 오대산 투어버스 운영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10월엔 주말 오대산 투어버스가 운영된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와 사우나를 투숙객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 시간을 운영하며 투숙객 전용 라운지, 키즈플레이라운지 무료 입장, 모닝요가도 진행한다.

송호영 휘닉스파크 총지배인은 “가을에는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멋진 가을단풍, 겨울에는 레저 콘텐츠 스키 등 놀거리·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한 휘닉스파크에서 올 가을과 겨울 여행을 즐겨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