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유통가 신상소식]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삼양라면 '간짬뽕 엑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롯데리아가 새우버거를 모티프로 한 신제품 라인업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 새우 튀김 두 마리와 레몬크림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레몬크림새우를 햄버거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통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레몬크림소스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추가로 선보이는 새우 베이컨 버거는 소비자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새우버거에 가장 잘 어울리는 토핑인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삼양라면 '간짬뽕 엑스'

■삼양라면 '간짬뽕 엑스'=삼양식품은 신제품 간짬뽕 엑스를 선보였다. 간짬뽕 엑스는 간짬뽕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면과 후레이크 양을 늘리고 매운맛을 강화했다. 베트남산 고추를 사용, 맵기를 기존 제품보다 4배 높여 불닭볶음면 수준의 매운맛을 냈다. 용량도 115g으로 9.5% 증량했다. 또 풍부한 해물맛과 감칠맛이 나도록 액상스프에 굴소스를 더하고 다양한 해물 후레이크를 첨가했다. 간짬뽕은 국물없는 짬뽕 타입 제품으로, 면에 잘 비벼지는 액상소스와 신선한 해물맛으로 기존 비빔면 제품과 차별화 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