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백】태백 그라운드골프장 준공 및 전국 생활 대축전 준우승 기념 그라운드골프대회가 지난 18일 삼수동에서 이상호 태백시장, 고재창 태백시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태백시 그라운드골프협회 주최로 열렸다.
그라운드골프는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을 위한 대표적인 생활체육 종목으로 이번 그라운드골프장 준공을 통해 회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그라운드골프장 준공을 위해 시는 지난해부터 올해 3월까지 보강토공사, 옹벽설치, 인조잔디 교체, 조명보강, 화장실 보수공사, 휴게소 설치, 전기접지 공사, 휴게실 사물함 설치 등에 총 4억2,900여만원을 지원했다.
그라운드골프장은 삼수동(고원로 336)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제로 운영된다. 그라운드골프에 관심있는 태백시민이면 나이제한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033)553-9039)로 연락하면 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전국 생활 대축전 준우승의 쾌거를 이룬 협회 회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드리며 오는 28일 개최되는 태백시장배 강원도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도 부상없이 최선을 다하는 경기력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생활 체육 활성화, 고원 레저스포츠 태백시에 걸맞은 지원과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