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원주발전, 다함께 힘 모으자"…원주사랑 골프대회 17일 티오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막 센추리21CC…38개팀 사전 참가 후끈
경제·건설단체 다수…향우회, 봉사단체 동참

◇가을옷 갈아입은 원주 문막 센추리21CC

"원주 발전에 힘 보태겠습니다."

17일 오후 문막 센추리21CC에서 펼치지는 강원일보 주최 '2025 원주사랑 기관·단체 골프대회'에 지역인사들의 참가 열기가 뜨겁다.

원주지역 기관·단체에 소속된 구성원들이 지역 발전을 염원하고, 고장에 대한 애정을 북돋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일찌감치 사전 참가 접수가 완료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회에는 총 40팀 160명이 출전한다.

시기업인단체연합회와 상공회의소 등 경제단체 참여가 다수를 차지한다. 건설협회와 전문건설협회, 남부레미콘공업협동조합 등 건설산업 단체도 대회 참가에 힘을 모았다.

여기에 CEO아카데미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 각 기수와 글로벌 리더·차세대 CEO포럼 등 강원일보가 주도한 교육과정 원우들의 참여도 돋보인다.

이와 함께 재원평창군민회와 재원영월군민회 등 향우회와 봉사단체 등도 지역 발전을 위해 마음을 합쳤다. 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참여도 잇따랐다.

이번 대회는 낮 12시 개막식과 함께 낮 12시30분 전홀 동시 출발하는 샷건 방식으로 치러진다.

대회를 마친 후 시상식을 겸한 만찬이 이어진다. 대회 주최 측이 마련한 푸짐한 경품 추첨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김종태 시 기업인단체연합회장은 "원주사랑 골프대회는 숨가뿐 올해 성과를 공유보고, 내년에도 다시 뛰자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