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휘닉스 평창, 그린동 콘도 객실 리뉴얼 오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4인실부터 6인실까지 그린동 콘도 총 67개 객실, 7월 14일 리뉴얼 오픈
- 스카이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도 출시,평창에서 만나는 최고수준 콘도객실

휘닉스 평창이 4인실부터 6인실까지 투숙인원이 넉넉한 객실로 그린동 콘도 객실 리뉴얼을 마치고 7월 14일 오픈한다.

휘닉스 평창이 그린동 콘도 객실 리뉴얼을 마치고 7월 14일 오픈한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휘닉스 평창 그린동 콘도객실은 3가지 타입 총 67개 객실이며, 4인실부터 6인실까지 투숙인원이 넉넉한 객실들이다.

3가지 타입 객실은 더블베드 2개를 갖춘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4인실), 지난해 리뉴얼된 블루동 콘도객실 중 인기가 높았던 시네마룸을 확장시킨 스카이 스위트 패밀리(5인실), 벙커침대가 있어 아이들 있는 가족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스카이 스위트 벙커(6인실)까지 투숙인원 및 구성원 형태에 맞춰 객실을 선택 이용할 수 있다.

3개의 콘도동과 호텔, 빌라동, 유스호스텔 등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는 휘닉스 평창은 최근 몇 년간 객실 수준을 비약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휘닉스호텔은 평창올림픽을 준비하며 객실 수준을 끌어올린 바 있고, 지난해까지 전 객실 리뉴얼을 마친 블루동 콘도에 이어 이번 그린동 객실 리뉴얼까지 휘닉스 평창은 국내 최상급의 객실을 갖춘 호텔&리조트로 발전했다.

휘닉스 평창은 그린동 콘도 객실 리뉴얼 오픈에 맞춰 해당 객실이용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스카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스카이 프리미엄 패키지는 4인객실인 그린동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룸과 단지 내 온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뷔페를 포함한 식사 3회,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루지랜드, 관광 곤돌라까지 휘닉스 평창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금액은 40만원부터다.

휘닉스 평창 콘도객실 리뉴얼 및 스카이 프리미엄 패키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