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오뚜기 '순후추팝콘'=CGV는 오뚜기의 '순후추'와 콜라보한 신메뉴 '순후추 팝콘'을 선보인다. 이는 2021년 '김치시즈닝팝콘', 2022년 '짜파게티팝콘'에 이은 세 번째 식품업체와의 협업 상품이다. 순후추팝콘은 CGV의 '고소팝콘'에 후추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강렬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 생활 속 친근한 오뚜기의 제품을 극장 매점에서 새로운 메뉴로 재탄생,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순후추팝콘은 6,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한다.

■던킨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던킨은 K-디저트 열풍에 맞춰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는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 약과에 달콤한 허니 글레이징을 입힌 제품이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레트로 열풍이 불며 한국 전통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흐름에 맞춰 출시됐다. 제품은 전통 디저트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약과 특유의 달달하면서 꾸덕한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는 18일부터 24일까지 판매되는 '설날 선물세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