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사계절 종합리조트 횡성 웰리힐리파크가 마련한 2025-26 겨울시즌 체험형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웰리힐피파크는 이번 시즌 개장 30주년을 맞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맞아 시즌권 증정 및 기념촬영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12월부터 현스맨을 웃겨라!, 전투너구리 출입신고서, 전투너구리 체험단 등 방문객 참여 기반 체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30주년 전투너구리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체험 기반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의 확산을 유도하며 MZ세대와 겨울 스포츠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웰리힐리파크는 이번 시즌 남은 기간에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웰팍 느린우체국'은 웰리힐리파크 전용엽서에 고객이 직접 글을 작성하면 1년 뒤 해당 엽서를 자택으로 배송해준다. 이벤트 참여자가 2026-27시즌에 배송된 엽서를 웰리힐리파크 방문 시 지참하면 눈썰매 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이색 이벤트다. 이 밖에도 고객 스타일 기반의 웰팍 윈터룩 어워즈, 온라인으로 나눔을 전하는 랜선 플리마켓 등 30주년 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운영돼 리조트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웰리힐리파크 관계자는 "이번 겨울시즌 개장 3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등을 시행하고 있다"며 "웰리힐리파크 방문 고객들이 겨울스포츠의 짜릿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