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강원특별자치도의회를 빛낸 우수 의원·의원연구회를 위한 특별한 시상식이 열렸다.
강원도의회는 11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2025년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패 및 의원연구회 회장·간사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우수의원 감사패는 그동안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을 발굴·시상해 사기를 진작하고 도민을 위한 정책·입법 활동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표창패를 받은 우수의원은 △기획행정위원회 박대현(화천)·김희철(춘천) 의원 △사회문화위원회 유순옥(비례)·임미선(비례) 의원 △농림수산위원회 진종호(양양)·이지영(비례) 의원 △경제산업위원회 강정호(속초)·정재웅(춘천) 의원 안전건설위원회 김기철(정선)·김용래(강릉) 의원 △교육위원회 심오섭(강릉)·최재민(원주) 의원 등 12명이다.
도민 삶과 직결되는 각종 정책 모색에 힘쓴 의원연구단체 회장·간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도 이뤄졌다. 선정된 연구회는 △시멘트 공장지역 상샌방안 연구회(김기하·김용래) △강원문화유산 콘텐츠 발굴 연구회(심오섭·진종호) △글로벌 문화 공동체 발전 연구회(박호균·강정호) △치수 연구회(윤길로·전찬성) △소양강댐 주변지역 피해지원 연구회(박기영·양숙희) △도 고령친화도시 연구회(박윤미·이지영) △강원유보통합 연구회(원미희·이승진) △미래도시 연구회(최재민·박대현) △IB교육 연구회 등이다.
김시성 의장은 "앞으로도 도민에게 신뢰받는 책임 의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