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연말맞이 도민 사랑나눔 실천 '훈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대한결핵협회 도지부 300만원 쾌척
대한적십사자 도지사 500만원 성금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김시성)는 10일 의장실에서 김시성 도의장, 김용복 부의장, 이한영 의회운영위원장, 한중일 대한결핵협회 도지부장 및 이광주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씰 전달식을 가졌다. 도지부로부터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받은 도의회는 성금 300만원으로 화답했다.

강원특별자치도의회가 도민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랑 성금을 쾌척, 연말연시 훈훈함을 자아냈다.

도의회는 10일 의장실에서 김시성 도의장, 김용복 부의장, 이한영 의회운영위원장, 한중일 대한결핵협회 도지부장 및 이광수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씰 전달식을 가졌다. 대한결핵협회 도지부로부터 크리스마스 씰을 증정받은 도의회는 성금 300만원으로 화답했다. 이어 진행된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식에서는 김선배 대한적십자사 도지사, 이혜영 사무처장에게 특별회비 500만원을 전달했다.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김시성)는 10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식을 갖고 김선배 대한적십자사 도지사에게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도의회가 매년 이어 온 연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도의회 역할을 실천하고 나눔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진행 중이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도내 재난구호,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 사업 등 사회 전반에 걸쳐 골고루 활용될 예정이다.

김기성 의장은 "추운 겨울일수록 이웃을 돌아보는 온정의 손길이 중요하다"며 "도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목소리를 경청하고 도민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

강원일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