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대표이사:손지훈)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일본 현지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일본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리지널 c-PDRN의 힘’을 주제로,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지난 9월24~30일 7일간 진행됐다.
외관은 대형 LED 영상과 브랜드 무드를 담은 비주얼로 꾸며져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내부는 오리지널 c-PDRN 성분과 주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본 시장에 처음 선보인 ‘포어 타이트닝 앰플·패드 기획세트’는 높은 인기를 얻으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팝업 기간 동안 매장 앞에는 긴 대기줄이 이어졌고, 맞춤형 피부 컨설팅, 가챠 이벤트, 브랜드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팝업스토어와 함께 진행된 옥외광고도 주목을 받았다. 브랜드 컬러인 민트색을 활용한 대형 광고물이 시부야역, 도큐프라자, 하라주쿠역 등 도쿄 주요 랜드마크 곳곳에 설치돼 현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