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휴젤, 美 뉴욕서 웰라쥬 제품 우수성 홍보

◇춘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회장:차석용)의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최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K-beauty Boost in NYC 2024’에 참가, 제품 우수성을 알렸다.

춘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회장:차석용)의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최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K-beauty Boost in NYC 2024’에 참가, 제품 우수성을 알렸다.

‘K-beauty Boost in NYC 2024’는 K뷰티의 우수성을 북미 시장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웰라쥬는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을 중점으로 소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수분 증진에 도움을 줘 피부 속건조를 해결해줘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은 올해 신규 론칭한 모공 탄력 라인이다.

이날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웰라쥬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부스에 방문한 인플루언서 및 에디터들은 제품을 테스트한 후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웰라쥬 관계자는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