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수근 부인’ 박지연 1박2일 깜짝공개… ‘여신급 미모’ 눈길

사진출처=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개그맨 이수근의 '여신급 미모'를 지닌 미모의 아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서는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씨의 사진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저녁식사 복불복의 인물 퀴즈에서 멤버들은 사진 속 인물을 보고 이름 맞히기를 진행했고, 이수근은 '여신급 미모'의 여성 사진을 보고 순간 멈칫하다 "박지연"이라고 외쳤다.

이때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인물 퀴즈에서 등장한 사진을 본 이수근은 갑자기 당황했다.사진 속 인물이 아내, 박지연이었던 것.

퀴즈 후 이수근은 "왜 저의 아내 사진을 문제에 넣었느냐"며 웃었고, 나머지 멤버들 모두 "처음엔 누군지 몰랐다. 깜짝 놀랐다"며 재밌어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연예인인 줄 알았다. 미모가 대단하다",“폭풍 미모다”,“너무 예쁘다”,“연예인하셔도 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수근은 2008년 11세 연하의 아내 박지연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이날 인물 퀴즈에서 엄태웅은 뽀로로의 사진을 보고 "펭귄"이라고 답해 문제 맞히기에 실패했고, 이승기 등 다른 멤버들은 "어떻게 '뽀통령'을 모를 수 있느냐"며 타박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