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농업 농촌에 온기나눔 RUN 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정선 방방곡곡 온기나눔 RUN 출정식 개최
농업 농촌에 활력과 이웃 위한 온기 전달키로

◇(사)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 정선군회(회장:김연순)가 주관하는 ‘정선 방방곡곡 온기나눔 RUN 출정식’이 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2층 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정선】“농촌사회에 온기를 나눕니다.”

(사)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 정선군회가 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2층 회의실에서 김연순 정선군회장을 비롯한 박종범 NH농협 정선군지부장 등 기관단체장과 임원진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 방방곡곡 온기나눔 RUN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회원들은 올해 진행할 교육과 각종 봉사활동, 수익 사업 등 농가주부모임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했다.

특히 이날 농가주부모임은 지역 인구의 고령화와 이상 기후로 인해 정선 농업과 농촌이 어려운 현실에 처한 만큼 농촌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정선군의 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연순 농가주부모임 정선군회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이 미진해진 것 같아 아쉬웠다”며 “올해는 농가주부모임을 통해 정선군 전 지역에 따듯한 온기를 지속 전달하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 이어 농가주부모임은 NH농협 정선군지부와 함께 정선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기도 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