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2022 동해, 나이 없는 날’ 콘서트 개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5일 웰빙레포츠타운 특설무대

【동해】동해시와 동해문화원은 무릉제 행사기간인 오는 25일 오후 2시 30분부터 무릉제 특집 세대 동행 콘서트 ‘2022 동해, 나이 없는 날’ 을 웰빙레포츠타운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사 당일 모두가 ‘나이를 벗고 문화를 입는 날’로 전 세대가 동행하며 하나 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문화의 다양성을 담아 차별화 된 시도를 통해 어르신 실버밴드와 어린이 합창단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벽을 허물고 고정관념을 깨는 과정을 통해 서로 호흡하는 휴식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미스트롯 2의 가수 김다나, 국내 정상급 어린이 합창단 ‘브릴란떼’와 20년간 900회 이상 공연 경력의 건강한 ‘그린실버악단’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청소년 치어리딩 시범단 ‘파로스’와 해금, 판소리 공연팀과 아침의 나라 일출 요가 시범단의 특별출연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이 날 그린실버악단이 주관하는 하이라이트 무대에서는 청바지와 흰 셔츠를 입고 진행되는 시민‘한 평 댄스 타임’도 이어져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종식 동해문화원장은 “이번 콘서트는 청바지와 셔츠를 입고 할머니 할아버지와 손자·손녀가 함께 손잡고 노래하고 함께 춤을 추는 날”이라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단 하루라도 휴식이 되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트로폴리탄 뉴욕

라이프

강원의맛·지역의멋

타임머신 여행 라떼는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