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 출신 김정주 라뮈샤 대표
여성 목걸이·반지 등 할인판매
춘천 출신의 기업인 김정주 라뮈샤 대표가 디자인한 여성 목걸이와 반지를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화제다.
예물 프리미엄 브랜드인 뮈샤의 세컨드브랜드인 라뮈샤는 20대, 30대 여성 목걸이 로즈티아라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제품 중 엄선된 여성 목걸이 로즈티아라와 카라 반지를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여성 목걸이 로즈티아라는 대만 항공사인 에바항공의 기내 면세점에서 20대, 30대 여성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뤄낸 인기 제품이다.
라뮈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12만원 상당의 로즈티아라를 7만9,000원에 판매하고 4만원 상당의 카라 반지와 청담예물 20%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라뮈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주얼리 디자인을 많은 사람이 접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뮈샤는 JYJ 김준수 백팩, 아이유 티아라, 미스코리아 티아라 등 연예인이 사랑한 주얼리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KBS드라마 '상어',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인기 드라마 협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판매대행사 다온(storefarm.naver.com/daonshopping)에서 진행된다.
남궁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