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용평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무료 숙박권 지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장애, 저속득, 다문화 50가정에게 무료숙박권 및 케이블카 이용권 제공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신달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원봉사애원(이사장:문훈숙)과 함께 장애, 저소득, 다문화 50가정을 선정해 무료 숙박권 및 케이블카 이용권을 제공하는 '2023 용평리조트 숙박권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평창】㈜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원봉사애원과 함께 장애·저소득·다문화 50가정을 선정해 무료 숙박권 및 케이블카 이용권을 제공하는 '2023 용평리조트 숙박권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은 장애, 저소득,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여행경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숙박비’ 부담을 덜어 가족이 함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휴식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에게 쉼표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계단과 턱을 제거해 발왕산 정상까지 등반이 가능한 ‘무장애 데크길’인 ‘천년주목숲길’ 등의 베리어프리 실천을 통해 ESG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훈숙 자원봉사애원 이사장은 “희소병을 앓는 아들 병간호로 고생한 가족과 휴식하는 기회를 갖고 싶다, 한 번도 여행 가본 적 없는 아이에게 추억을 만들고 주고 싶다는 사연 등 마음 아픈 사연이 많았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서로를 보듬고 일상을 회복하는 힘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