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강옥희)은 지난 26일 KT&G 상상마당에서 강원도 미래인재 육성 및 서포터즈 역량 강화와 함께 하반기 취업역량 강화 등을 목표로 하는 '취업 토크쇼:강원 MICE 다이브'를 개최했다.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강옥희)은 지난 26일 KT&G 상상마당에서 '취업 토크쇼:강원 MICE 다이브'를 개최했다. 이날 토크쇼는 강원도 미래인재 육성 및 서포터즈 역량 강화와 함께 하반기 취업역량 강화 등을 목표로 마련됐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 교육에서 MICE 주요 분야 1~2년차 직원들은 패널로 참여, 각자의 회사 생활과 입사 노하우, 면접 꿀팁 등의 내용을 취업 전선에 뛰어든 서포터즈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한국관광공사와 소노호텔앤리조트 이즈피엠피 플라이강원 등 기관 및 기업이 멘토로 참여했다.
서포터즈 대상 역량 강화 교육은 상·하반기 각 1회씩 개최되는데 상반기에는 MICE 산업에 대한 기본 지식, 하반기에는 취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강의현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실장은 "미래 강원 MICE 산업의 원동력이 될 서포터즈들의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강원도 MICE 산업의 취업을 적극 돕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