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기농 우유를 즐기는 2024 삼양라운드힐 밀크 페스티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024 삼양라운드힐 밀크 페스티벌이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대관령 삼양라운드힐(前 삼양목장)에서 열린다.

2024 삼양라운드힐 밀크 페스티벌이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대관령 삼양라운드힐(前 삼양목장)에서 열린다.

2024 삼양라운드힐 밀크 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인 삼양라운드힐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우유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차를 맞았다.

이번 축제에서는 우유 마시기 대회,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 밀크 럭키드로우 ZONE 세 개의 메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브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유 마시기 대회는 10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경기에 사용되는 우유는 모두 삼양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사용된다. 대회 참여는 온라인 사전 신청과 당일 현장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은 송아지들에게 직접 우유를 주며 교감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시간은 11시, 14시, 16시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이번 체험에 참여하는 송아지들의 이름을 직접 지어보는 ‘송아지 작명소’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밀크 럭키드로우 ZONE은 삼양라운드힐이 추구하는 유기 축산의 가치를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한 시간으로 퀴즈를 맞히면 경품 기회까지 주어진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4시까지 각 시간 정각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입장권당 1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풀 썰매 & 풀 멍 ZONE,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나는 거리공연, 친환경 농가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우프 코리아 부스, 평창의 로컬 수제 맥주 시음이 가능한 부스 등 다양한 체험이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을 제외한 이외의 모든 프로그램은 참가자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삼양라운드힐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삼양라운드힐이 변함없이 지켜오는 유기 축산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고객님들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나눌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페스티벌 내용은 삼양라운드힐 홈페이지(www. samyangroundhill.com)와 인스타그램(@samyangroundhi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