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2월 9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TV하이라이트

◇EBS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9일 밤 9:30)=통영의 이상한 놈 김태현씨, 그를 이곳으로 오게 한 사람이 있다. 바로 동네 형이자 학교 선배였던 조석현씨. 장난삼아 통영으로 오게 한 ‘나쁜 놈’이라고 하지만 이곳에서 자리 잡게 해준 가장 고마운 형이다. 참돔과 돌돔, 태현씨와 석현씨에겐 제2의 자식이다. 청정바다를 품은 통영에서 스마트 양식으로 키우는 참돔과 돌돔. 3년 동안 잘 키워 출하를 앞둘 땐 자식을 결혼시킨 듯 뿌듯함과 보람을 느낀다. 서로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로 한 두 남자. 통영 바다에 제2의 인생을 건 이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tvN STORY 고독한 훈련사(9일 오후 8:20)=대한민국 명품 휴양도시,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조를 자랑하는 충청남도 태안을 찾았다. 반려인의 반쪽이 되어 인생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반려견을 만나기 위해 태안에 방문한 강형욱! 명품 낙조를 찾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꽃지해변을 거닐다 보면 그곳에서 트로트 스타 장민호를 닮은 미남 반려인과 명풍 가창력을 가진 강아지를 만날 수 있다! 하모니카만 꺼내 들면 모든 이들의 시선이 고정된다는데… 구슬픈 하모니카 연주와 함께하는 두식이의 노랫소리. 관객들을 사로잡는 명품 듀엣 공연을 만나본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9일 오후 8:10)=생활습관의학, 미국 주요 대학인 하버드, 스탠퍼드, 예일을 중심으로 활성화! 전세계적으로 활성화되는 의학 분야 중 하나! 그래서 준비했다! 생활 속 습관에서 찾는 의학. 우리나라에서 생활 습관 의학을 선도하고 있는 김선신 교수가 몸신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권위자 중에 권위자라는데… 간단하게 생활 속에서 습관만 바꾸면 된다는 그의 말을 듣고 몸신 가족들도 한 번 따라해봤다. 권위자가 알려주는 생활 습관 의학이 궁금하다면?

▣tvN 스킵(9일 오후 8:40)=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날, 첫눈 같은 설렘을 가득 안고 온 스키퍼들의 만남. 두근두근, 기적이 일어날 것만 같은 다섯 번째 소개팅. 태권도 선수 출신 외식업 CEO, 티모시 샬라메 닮은꼴 빈티지 편집숍 대표, 미스코리아 출신 IT 테크 기업 회사원, 단발좌로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까지! 능력은 물론 재치까지 겸비한 센스쟁이 스피커 대거 등장! 공통점 많은 선남선념의 매칭에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토크룸. 대화가 한창이던 그때, 갑자기 눈물을 보이는 스피커. 이어 연속으로 울리는 스킵 알람!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OCN 싱크홀

▣OCN 싱크홀(9일 오후 1:00)=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김성균)’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빌라 주민 ‘만수’와 ‘동원’ ‘동원’의 집들이에 왔던 ‘김대리’(이광수)와 인턴사원 ‘은주’(김혜준)까지!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은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