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총선
총선
총선
총선

지역

[의정소식]태백시의회 2023년 2월 7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백시의회는 7일 제267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를 개최하고 2023년 주요업무 보고를 받았다.

심창보 의원은 “황지가도교 확장공사와 대학로~서학어린이집 간 도로개설 공사가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다”며 “조기 완공을 해 시민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재욱 의원은 “태백지역 교통망 확충을 위해 동서고속도로와 고속화 철도 도입을 서둘러 달라”며 “삼수령 터널 보강공사는 동일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이번에는 철저히 시공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경숙 의원은 “삼수령 터널 보강공사는 시민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중앙부처나 관계 기관과 예산확보 등을 충분히 협의해 차질없이 추진해 달라”고 강조했다.

정연태 의원은 “절골 힐링여가시설 사업은 공사 후 운영계획을 마련하는 걸로 알고 있다. 절차가 바뀐 것 같다”며 “공사 이전에 운영방안을 강구해 달라”고 말했다.

최미영 의원은 “시설사업소 투어상품권 온라인 판매는 광고효과나 실적분석을 철저히 해 잘 추진해 효과를 극대화하라”고 당부했다.

홍지영 의원은 “소도~백단사간 도로확장 공사가 동절기간 중지되면서 시민들이나 관광객들에게 많은 불편이 있었다”며 “앞으로는 사전에 충분히 대비해 시민불편을 최소화하라”고 요청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