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강원학사숙우회서 지형근 부사장 등 감사패 수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정광열 강원도경제부지사가 지난19일 서울에서 열린 강원학사숙우회 신년회에서 지형근 삼성물산 부사장에게 강원도지사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강원학사숙우회는 지난19일 서울 삼성생명 서초타워에서 신년회를 열고 그동안 지역 인재를 위한 후원금 기탁 및 숙우회의 명예 선양 공로에 힘쓴 회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원섭 숙우회장은 이날 김병기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임 숙우회장인 박영준 전 국방대 안전보장대학원 교수에게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매년 학생들에게 꾸준한 후원을 해오고 있는 지형근 삼성물산 부사장에게는 정광열 강원도경제부지사가 강원도지사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상자는 19명이다.

◇이원섭 강원학사숙우회장이 지난19일 서울에서 열린 신년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원섭 숙우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하지 못했던 대면 신년회를 오랜만에 개최하게 됐다"며 "지역인재 육성에 각별히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수상자 명단

▼공로패 △김병기 인평원 사무국장 ▼감사패 △박영준(강릉고82) △지형근(강원사대부고84) △최종구(강릉고74) △김무열(춘천고80) △권혁규(강릉고72) △홍성한(강원사대부고75) △유남식(경복고74) △최선집(강릉고74) △김동기(강릉고77) △남택범(강릉고73) △박순철(남강고83) △김학동(춘천고77) △홍두표(강릉고72) △이재열(춘천고77) △정혜연(강릉여고10) △황동주(춘천고76)

◇2023년 강원학사숙우회 신년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또 하나의 상처, ‘강제징집과 녹화사업’

납북귀환어부 간첩조작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