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총선
총선
총선

경제일반

[2022건설·건축박람회]박람회 참관 시민 위한 다양한 행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2022건설건축박람회 야외 행사장에는 참관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대문화공예인협회가 주축이 된 체험카페가 인기였다. 참관 시민들은 전문 공예인들의 지도 아래 텀블러 가방 만들기, 앞치마 만들기 등을 체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가족 단위 참관객을 겨냥한 커피박DIY 부스도 북적였다. 아이들은 커피찌꺼기를 활용해 제작된 키링 위에 직접 색깔을 칠하며 나만의 개성을 뽐냈다. 또 체험카페에서는 건설·건축과 연관성이 높은 보드게임인 '젠가'를 무료로 대여,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게임에 자신이 있는 참관객은 30일부터 G-젠가 대회 참여도 가능하다. 대회는 30일부터 박람회 마지막 날인 10월2일까지 매일 오후 3시, 5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대회는 조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겐 가전제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박람회장 외부 체험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경품은 대한건설협회 강원도회(회장:오인철),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회장:박용석),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강원도회(회장:김익중), 한국전기공사협회 강원도회(회장:강진원), 대한건축사협회 강원도건축사회(회장:전영석),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강원도회(회장:이경식) 등이 후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