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포토뉴스]도 시장·군수 릴레이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김진하 강원도시장·군수협의회장(양양군수)는 31일 도시장군수협의회가 추진하는 ‘시군간 릴레이 고향사랑기부제’에 일제히 동참했다.

이규호기자 hokuy1@kwnews.co.kr

육동한 춘천시장은 지난 31일 강원도 내 18개 시·군 단체장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에 따른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 ‘고향사랑e음’을 통해 원주시에 10만원을 기부했다.

장현정기자 hyun@kwnews.co.kr

원강수 원주시장은 1월 31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도시장군수협의회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 강릉시에 기부했다.

김설영기자 snow0@kwnews.co.kr

심규언 동해시장은 31일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기부를 통해 태백시에 10만원을 기부했다.

정익기기자 igjung@kwnews.co.kr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난달 31일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홍보 운동의 일환으로 속초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이 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알려지고 기부 촉진으로 이어져 강원도 지역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동참을 바란다”라며 캠페인 동참 소감을 밝혔다.

김광희 기자 kwh635@kwnews.co.kr

이병선 속초시장은 31일 집무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기부 촉진을 위해 도내 18개 시·군 단체장과 함께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

권원근기자 kwon@kwnews.co.kr

박상수 삼척시장이 31일 기부금 10만원을 홍천군에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는 강원도 시장·군수협의회 제3차 정례회에서 도내 시장군수들이 고향사랑기부제 확산 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아 진행됐다.

황만진기자 hmj@kwnews.co.kr

신영재 홍천군수는 30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시장군수협의회 릴레이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내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것으로 박상수 삼척시장은 홍천군에, 신영재 홍천군수는 횡성군에 기부했다.

하위윤 기자 hwy@kwnews.co.kr

김명기 횡성군수가 최근 원주 오크밸리 빌리지센터에서 열린 민선 8기 1차년도 제3차 강원도시장군수협의회 정례회에서 도내 시군 단체장들과 고항사량기부제 릴레이에 동참하기로 한후 지난 31일 군수실에서 영월군에 고향사랑 기부를 실천했다.

유학렬기자 hyyoo@kwnews.co.kr

최명서 영월군수는 31일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운동의 일환으로 평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을 보탰다.

오윤석기자 papersuk1@kwnews.co.kr

심재국 평창군수가 31일 기부금 10만원을 정선군에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이번 기부는 강원도 시장·군수협의회 제3차 정례회에서 도내 시장군수들이 고향사랑기부제 확산 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아 진행됐다.

조상원기자 jsw0724@kwnews.co.kr

이현종 철원군수가 지난 30일 10만원의 기부금을 화천군에 기부,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대호기자 mantough@kwnews.co.kr

최문순 화천군수는 31일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양구군에 1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장기영기자 kyjang3276@kwnews.co.kr

서흥원 양구군수는 31일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시장군수협의회 릴레이 기부에 동참했다.

정래석기자 redfox9458@kwnews.co.kr

최상기 인제군수는 31일 인제군청에서 도 내 18개 시·군 고향사랑 기부제 응원 릴레이 기부에 동참하는 의미로 인접지역인 고성군에 10만원을 기탁했다.

김보경기자 bkk@kwnews.co.kr

함명준 고성군수는 31일 강원도시장군수협의회가 추진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운동에 동참했다.

김천열기자 history@kw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