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평창장학회에 평창지역 사회단체들 장학금 기탁 이어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평창읍 새마을부녀회·진부면 건강협의체 건강위원회 등 나눔의 손길

◇5일 평창읍 새마을부녀회(회장:원금숙)는 지난 백일홍 축제의 카페 운영 수익금 300만 원을 회원들의 뜻을 모아 평창장학회(이사장 심재국 평창군수)에 기탁했다.

평창장학회에 지역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평창읍 새마을부녀회는 5일 평창군청을 방문해 지난 백일홍 축제의 카페 운영 수익금인 300만 원을 회원들의 뜻을 모아 평창장학회에 기탁했다.

평창읍 새마을부녀회는 평소 환경정화 활동, 홀몸 어르신 돕기, 마스크 제작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해에도 평창장학회에 300만원을 기탁했다.

◇진부면 건강위원회(위원장:최종만)은 5일 군청을 방문해 평창장학회(이사장:심재국 평창군수)에 장학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이어 진부면 건강협의체 건강위원회도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의 떡메치기 체험 운영 및 지역특산품과 주민기증 중고물품 판매 수익금인 400만 원을 평창장학회에 기탁했다.

진부면건강협의체도 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과 진부장학회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평창장학회 이사장인 심재국 평창군수는 “지역의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수한 지역 학생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품고 평창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탁해 준 장학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